본문으로 바로가기


2015년형 삼성 인버터 제습기 /사진제공=삼성전자


2015년형 삼성 인버터 제습기 /사진제공=삼성전자


삼성전자가 소비전력을 절감하고 새로운 디자인을 적용한 '2015년형 삼성 인버터 제습기'를 출시했다.


'2015년형 삼성 인버터 제습기'는 업그레이드된 컴프레서 제어 기술을 적용해 기존 동급 제품보다 소비전력이 약 12% 절감됐다.


이번 신제품의 정음 모드는 컴프레서의 운전 능력이 향상돼 기존 제품보다 소비전력을 약 44% 절감하고 소음을 약 2dB 줄였다.


물통 전체가 투명해 쉽게 수위를 확인할 수 있는 '이지케어 물통'은 접이식 손잡이를 채용해 쉽게 빼고 운반할 수 있으며, 물통 덮개 좌측에 별도의 배수구가 있어 덮개를 열지 않고 간단하게 물을 버릴 수 있다.


이 밖에도 자연 건조보다 최대 7.6배 빠른 의류 건조 기능, 신발 안쪽까지 건조해주는 신발 건조 기능, 공기 중의 유해물질을 제거해주는 바이러스 닥터 등 편의 기능들도 적용됐다.


삼성전자 생활가전사업부 박병대 부사장은 "2015년형 삼성 인버터 제습기는 보다 쾌적한 생활을 제공해 드리고자 소비자들의 실사용 환경을 고려해 더욱 편리하게 업그레이드한 제품"이라고 말했다.


'2015년형 삼성 인버터 제습기'는 두가지 컬러로 제습량 각 17, 15리터 4종으로 출시되며, 출고가는 56만 9천 원~62만 9천 원이다.


/뉴스코코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