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헨리의 신곡 ‘Fantastic’ /사진출처=SMTOWN 공식 사이트

 

헨리의 신곡 ‘Fantastic’의 현악 4중주 버전이 공개되어 화제다.
 
23일(오늘), 모바일 콘텐츠 플랫폼 서비스 다음 스토리볼을 통해 공개된 ‘헨리의 리얼뮤직 : You, Fantastic’ 3화 ‘Fantastic(String Quartet Ver.)’(http://storyball.daum.net/episode/4441)은 헨리의 뛰어난 바이올린 연주 실력을 만날 수 있어 음악 팬들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번 영상에는 헨리의 미니앨범 2집 타이틀 곡 ‘Fantastic’을 바이올린, 비올라, 첼로 등 스트링 콰르텟(현악 4중주) 버전으로 연주한 모습이 담겨 있으며, 헨리의 화려한 기교가 돋보이는 바이올린 독주는 물론, 4대의 현악기가 선사하는 아름다운 하모니가 눈길을 끈다.
 
더불어 타이틀 곡 ‘Fantastic’이 빈티지한 사운드와 대중적인 멜로디의 곡인 만큼, 이번 현악 4중주 버전은 원곡과는 또 다른 매력의 곡으로 재 해석해, 많은 이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고 있다.
 
또한 다음 스토리볼을 통해 매주 수, 금요일 연재되는 ‘헨리의 리얼뮤직 : You, Fantastic’은 그 동안 예능에서 볼 수 없었던 헨리의 아티스트적인 면모를 확인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오픈, 헨리의 다재다능한 매력을 선보이며 높은 관심을 얻고 있다.
 
한편, 헨리는 23일(오늘) MBC MUSIC ‘쇼! 챔피언’, 25일 KBS ‘뮤직뱅크', 26일 MBC ‘쇼! 음악중심’, 27일 SBS ‘인기가요’ 등 각종 음악 방송을 통해 타이틀 곡 ‘Fantastic’의 멋진 무대를 선사한다.

 

/뉴스코코


댓글을 달아 주세요